레옹
메뉴

매체별주제별

하와이 라나이섬에는 낙원의 시간이 흐릅니다

 

 


 

 

때 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과 럭셔리 리조트의 안락함을 동시에 

 

인간의 손길을 거친 것보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 더 많은 대지, 신호등도 패스트푸드점도 없는 마을, 사슴 6000여 마리가 뛰노는 산과 들, 절경을 이루는 해안 절벽…. 

 

하와이의 숨은 보석, 라나이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라나이섬 유일의 휴양지,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24시간이 특별히 느긋하게 흐릅니다. 자, 낙원 속으로 안내합니다.

 

 


 

 

호젓한 자연의 품에 안긴 호사스러운 리조트 지루하게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하고자, 미지의 세계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보고자, 혹은 자연의 품 안에서 안식을 얻고자 우리는 여행을 꿈꿉니다. 

 

여행의 목적에 따라 당연히 목적지도 달라지죠. 하지만 여기 소개하는 하와이 라나이섬은 이 3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약 1억1000만 평에 달하는 광활한 대지에 1년 내내 쾌청하고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입니다. 

 

게다가 때 묻지 않은 하와이의 자연과 문화가 오롯이 보존되어 있으며, 육해공을 넘나들며 익사이팅한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요.

 

하와이는 라나이를 포함해 카우아이, 오아후, 몰로카이,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 등 6개의 주요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라나이는 6개의 주 섬 중 가장 작은 섬으로 오러클사의 회장 래리 엘리슨(Larry Ellison)이 98%를 소유하고 있죠. 

 

개인 소유의 섬이기에 난개발되지 않았을뿐더러 하와이 고유의 자연과 문화를 보존하고자 하는 엘리슨 회장의 노력으로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섬이 되었습니다.

 

라나이섬의 유일한 휴양지인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하와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훌로포에 베이(Hulopoe Bay)가 바라보이는 지점에 위치합니다. 

 

환상적인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푸우페헤 바위(사랑하는 연인을 바위에 묻고 자신도 절벽에서 뛰어내려 목숨을 끊었다는 하와이 용사의 슬픈 전설을 간직하고 있어 ‘스위트하트 록’이라고도 불리죠)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죠. 

 

이처럼 아름답고 호젓한 자연의 숨결과 호사스러운 럭셔리 리조트의 특별한 환대가 공존하는 곳이 바로...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로그인

로그인

가입된 계정이 없나요? 회원가입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톡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시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가입

이미 회원이신가요?

네이버 회원가입

카카오톡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