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낚시21
메뉴

매체별주제별

전남 여수에서 신제품 테스트 겸 발전방안 모색

 

 


 

 

HDF해동조구사 2017년 필드스태프 워크숍

 

 

HDF 해동조구사의 2017년 필드스태프 워크숍이 지난 1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전남 여수에서 열렸다. 

 

매년 이틀 일정으로 낚시와 회의를 함께 진행하는 HDF해동조구사 필드스태프 워크숍은 모든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본사 직원이 참가해서 함께 신상품을 개발하고, 판매 중인 제품의 수정안과 향후 제품의 개발 방안을 토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HDF해동조구사 필드스태프 27명과 지원 나온 본사 임직원 8명, 그리고 낚시언론 매체 6명, 협력사 대표 1명 등 모두 42명이 참석했다.

 

 


 

 

갯바위 & 선상으로 팀 나눠 신제품 테스트


지난 11월 12일 오후 HDF해동조구사 본사 지원팀과 부산 인근의 필드스태프들이 모여 행사 준비를 위해 출발했다. 이후 각 다른 지역에서 모인 필드스태프들은 다음날인 월요일 새벽 5시에 여수 한일낚시에 집결했다. 

 

필드스태프들은 사전에 신청한대로 선상낚시와 갯바위 낚시로 조를 나누어 현장에서 시험해볼 신제품을 배부 받아 각각의 낚시 포인트로 향했다.

 

갯바위낚시 팀은 개도에서 포인트를 나눠 감성돔낚시를 했다. 해동조구사에서 후원 중인 FTV 낚GO낚GO 촬영팀이 35cm급 감성돔을 5마리를 낚아낸 것을 비롯, 스태프들은 이날 30cm급 감성돔으로 두루 손맛을 보았다. 

 

선상낚시팀은 개도와 안도 일대 해상을 오가며 갑오징어와 문어를 대상어로 낚시를...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시죠?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로그인

로그인

가입된 계정이 없나요? 회원가입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톡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시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가입

이미 회원이신가요?

네이버 회원가입

카카오톡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