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MFG | 테크 ]

70년간 시장을 지켜온 연삭기의 비결은?

본문

 

고정도·고강성 연삭 가공 실현하는 아마다 연삭기 에디터 | 김솔 | 자료제공 | 한부교역 

 

 

국내에선 판금 가공으로 잘 알려진 아마다 그룹은 판금 제품 이외에도 초정밀 공작기계를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연삭기의 경우에는 1940년대 첫프로파일 연삭기를 출시한 이후 성형, 평면, 로터리 평면까지 토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고정밀·고정도 솔루션을 지원 중이다. 

 

아마다는 제품의 품질과 함께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을 강점으로 내세우는데, 이는 독자적으로 구축한 생산시스템을 기반으로 미래형 생산을 진행하고 있기에 가능한 것이다. 

 

 

생산의 모듈화로 빠른 대응 

 

더 높은 정밀도와 품질을 지속 추구하는 아마다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 고객과 개발자들이 기술 및 노하우 정보를 공유하면서 문제 발생을 사전에 방지 하고, 함께 도출한 아이디어와 고객이 요구하는 사양을 바로바로 반영한다. 

 

모듈화된 생산 방식은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 수주 리드 타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품질의 안정화, 재고 유지비 감소 등의 이점까지 제공한다. 

 

국내 및 해외 각지에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고, 원활한 부품 공급을 위한 콘트롤 타워인 아마다 부품 센터를 운영하여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기도 했다.

 

2011년 10월에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한 아마다 머신툴의 토키 사업소는 아마다의 개발, 제조, 판매, 서비스 체제를 보다 견고히 하는 종합 기지다. 

 

가공 공장, 모듈 조립 공장, 조립 공장, 창고, 도장 설비 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토키 사업소는 테크니컬 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의 과제를 보다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데까지 나서고 있다. 

 

고객의 문제에 대응 가능한 가공 노하우를 최신 장비로 직접 증명하는 방식으로...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임선주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